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에코홈’, 겨울 대비 11월 고객감사전 열어
상태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에코홈’, 겨울 대비 11월 고객감사전 열어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6시간 이상의 숙면은 건강을 위한 필수 조건이다. 특히 질 좋은 수면은 피로회복은 물론 뇌에 전체적으로 혈액을 보내 우뇌와 좌뇌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에 중요한 것이 침대매트리스다. 많은 수면 전문가들은 항상 같은 탄성을 유지하고 안락함을 더하는 천연 라텍스매트리스를 권장한다.

특히 겨울은 몸 근육의 수축이 잦기 때문에 편한 잠자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기로,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 숙면을 유도하는 것이 좋다. 이에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에코홈’에서 겨울맞이 11월 고객감사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에코홈은 천연라텍스를 다루고 있는 브랜드로, 2개월 미만의 가장 신선한 라텍스만을 고집하여 높은 품질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도 케랄라주에 위치한 유기농 고무나무 농장과 매우 가까운 공장으로 이송되어, 제작과정에 긴 시간 소비되지 않기에 방부제 등을 첨가하지 않아도 원료가 신선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감사전을 통해서는 라텍스매트리스나 라텍스 베개 등 에코홈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매트리스 구매 시 라텍스방석, 천연라텍스 죽부인, 천연라텍스 베게 등 여러 사은품 증정과 상품권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블로그 포스팅을 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천연라텍스 죽부인과 천연라텍스 베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천연 유기농라텍스의 기본 원료인 고무나무부터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생산의 모든 단계에 화학 약품을 억제, 오폐수 처리 과정까지 모두 친환경으로 생산한 제품” 이라고 전달하였으며, 이와 함께 “밀도는 소프트, 미디엄, 하드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께는 토퍼, 슬림, 프리미엄, 럭셔리 네 가지로 분류되기에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밀도와 두께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고객감사전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몸을 위한 천연 유기농라텍스를 접할 수 있으며, 전 제품을 전국의 매장을 통해 직접 누워보고 고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연라텍스 브랜드 에코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