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가방 브랜드 까스텔라리 엘리스백, 오는 9일 CJ오쇼핑 런칭
상태바
이태리가방 브랜드 까스텔라리 엘리스백, 오는 9일 CJ오쇼핑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가방 브랜드 까스텔라리(Castellari)가 엘리스사첼백(Alice satchel bag)을 오는 9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CJ오쇼핑에 런칭할 엘리스백은 레이저 커팅 기법을 이용한 천연 양가죽 핸드백으로 이태리 제조업자 보호 연구소 ITPI에서 100% 이태리 산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60년 전통의 이태리 장인의 손길로 만든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이저 커팅 기법은 기존의 가죽에 칼집을 내는 대신 레이저로 커팅 하여 가죽에 기하학적인 패턴을 넣거나 독특한 무늬를 만드는 기법을 의미한다.

이번 까스텔라리엘리스백 런칭을 준비한 ㈜윤이지컴퍼니 관계자는 “알레산드로마리 후속으로 런칭을 준비한 이 핸드백은 높은 가죽 퀄리티를 자랑하는 겉면 양가죽 100%, 손잡이 소가죽 100% 가죽 펀칭백으로 2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할 예정이다”며 “모든 가방에는 복제 및 위조를 방지하는 고유번호와 홀로그램 및 까스텔라리 이름이 담긴 라벨을 부착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전에 런칭한 알레산드로마리는 ‘마스터피스 이태리’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런칭한 브랜드로, 스웨이드와 소가죽이 어우러진 디자인과 스네이크 장식 포인트로 성공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