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큐텐과 제휴로 ‘블랙누리데이’ 진행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큐텐과 제휴로 ‘블랙누리데이’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Qoo10)과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블랙누리데이’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중국과 일본, 미국, 유럽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생활가전부터 생활용품까지 큐텐 해외직구 상품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다이슨 무선청소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나트라케어 생리대, 띵스 생리팬티 등 최근 국내에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상품들도 준비됐다. 해외 직구 시 부담되는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상품도 마련돼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이벤트 상품들을 에누리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에누리 e머니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0달러부터 400달러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 별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20만원 이상은 1만원, 30만원 이상은 1만5000원 할인해준다. 대상 카드는 롯데카드와 BC카드이며 각각 8일부터 10일, 11일부터 16일까지다.

에누리를 통해 큐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누리 e머니를 5만점(4명), 2만점(10명)을 적립해준다. 에누리 e머니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까지 적립해주는 가격비교 업계 최초 적립 서비스로 적립금은 커피, 편의점, 외식, 문화상품권 등의 쿠폰으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이제 국내 유통가에서도 큰 행사가 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에누리만의 블랙누리데이를 특별히 기획하게 됐다”며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과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기존 해외 직구보다 저렴하게 쇼핑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