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쎈, 초등 전 학년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 이벤트
상태바
스마트쎈, 초등 전 학년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10일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방학을 앞둔 초등학생들이 스마트쎈을 활용하며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는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10일 동안 스마트쎈 학습지,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좋은책신사고는 12월 1일에 출시 예정인 초등 1, 2학년 스마트쎈 무료 체험 패키지도 신청받는다. 기존 초등 3~6학년 스마트쎈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초등 1, 2학년을 위한 스마트쎈을 새로 개발했다. 초등 1, 2학년 스마트쎈은 수학, 받아쓰기, 영어 단어, 한자 등 혼자서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마트쎈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8만원 상당의 스마트쎈 전과목 6개월 이용권(3명), 신세계 상품권(10명)을 선물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스마트쎈은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스마트 학습지로 누구나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학습지를 기반으로 개념 설명이나 해설이 필요한 부분을 스마트펜으로 터치하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영상 강의가 자동 재생된다. 앱을 통해 자동 채점, 서술형 첨삭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개별 수준에 맞춰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성적, 학습 성취도까지 확인 가능하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쎈은 다양한 캐릭터와 공부모험을 떠난다는 컨셉으로 제작돼 초등학생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끼면서 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겨울방학을 앞두고 스마트쎈을 무료로 이용해보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