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테라스하우스 ‘아리에띠캐슬’ 주목
상태바
맞춤형 테라스하우스 ‘아리에띠캐슬’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택지개발지구(보정동 1226번지)에 테라스하우스인 아리에띠캐슬이 주인을 찾는다. 대지면적 5814㎡에 지하 2층~지상 3층짜리 29가구로 이뤄졌다. 테라스하우스는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시설이다.

아리에띠캐슬은 14개 타입의 다양하고 선택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사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직접 기획 설계를 맡았다. 또 일본의 단지계획 전문회사인 프레임 웍스사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전 가구 남서향 배치에 단지 후면 개방형 설계가 적용돼 환기가 잘된다. 단지와 연접한 도시계획공원으로 통하는 전용 통로가 있어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고, 모든 가구에는 최대 181㎡의 테라스가 설치된다.

1층 가구에는 최대 약 152㎡의 개별 정원, 3층 일부 가구엔 복층형 다락, 각 가구별 주차장엔 별도 창고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현대산업개발(HDC-icontrols)의 홈오토메이션, 15인승 엘리베이터(6가구당 1대), 초고속 정보통신망 등을 갖춘다.

LG지인 3중 복층 로이 유리시스템과 전 가구 현관 중문, 천정 매립형 시스템 에어컨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유럽의 고급 주방 브랜드인 놀테, 노빌리 등의 빌트인 주방가구를 들이고 아메리칸 스텐더드사의 욕실 마감재를 쓴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의 편리함과 풍부한 녹지환경, 자연친화적 설계 등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로 수요자의 관심이 크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용인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