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에이수스, 라이젠 탑재 게이밍 노트북 출시
상태바
AMD·에이수스, 라이젠 탑재 게이밍 노트북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노트북 전용 백팩·헤드셋·게이밍 무선 마우스 등 ROG 3종 사은품 제공
▲ Asus ROG STRIX 게이밍 노트북(모델명: GL702ZC-BA149T)

AMD가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선보인다.

6일 AMD와 에이수스(Asus)코리아는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Radeon)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ROG STRIX 게이밍 노트북(모델명 GL702ZC-BA149T)’은 AMD의 고성능 프로세서인 라이젠 7 1700을 탑재해 게이머는 물론, 콘텐츠 제작자, 하드웨어 마니아를 위한 옥타코어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렉트X 12, 벌칸 등 차세대 기본 API와 완벽하게 호환 가능한 라데온 RX 580 그래픽 카드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및 VR 환경을 지원하고, 라데온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화면 출력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235만187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해당 노트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ROG 게이머 3종 사은품(에이수스 ROG 노트북 전용 백팩, 헤드셋, 게이밍 무선 마우스)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에이수스 세르베루스(CERBERUS)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