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 파티플래너과, 2018 수시기간 면접 100% 전형 선발
상태바
LOY 파티플래너과, 2018 수시기간 면접 100% 전형 선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학년도 대학수시모집 원서접수가 29일까지인 가운데,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1 면접 전형으로 선발하는 파티플래너과가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는 국내 최초의 파티이벤트 전공 개설 교육기관이다. 2년제 전문학사 파티플래너과정과 4년제 학사과정 파티이벤트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1호 파티박사 정지수 학장을 필두로 파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이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매년 방학시즌에는 미국 최고의 파티이벤트그룹 ‘LA 프리미어(LA Premier)’와 ‘와일드플라워린넨’ 독점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미국 LA 비버리힐즈의 VVIP파티 현장실습, 재학생이 직접 기획, 개최하는 최고급 이브닝 파티 등 파티플래너 통합 연수로 국제 수준의 파티플래너를 육성하고 있다.

교육기관으로는 최초로 롯데백화점과 VM(Visual Merchandising) 혁신 MOU를 체결해 크리스마스, 설맞이 연출 등 전문가들이 주로하던 디스플레이 프로젝트를 재학생들의 뛰어난 기량으로 완수하고, 참신한 생활예술 트렌드를 제안하는 콘텐츠를 롯데백화점 고객대상 DM에 연재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입학관계자는 “대표적인 기업들이 학력과 함께 실무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며 “고교 내신 성적이나 학생부 성적이 학생의 전공적성평가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며, 입학 후 실제 파티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영역에 따라 최적화 된 실습실에서 파티와 관련된 기획, 마케팅, 스타일링, 연출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완성된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기 때문에 신입생 선발전형에서 1:1적성 평가가 가능한 것”이라고 밝혔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과정은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형 기간으로 내신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면접 100% 전형으로 선발한다.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형은 타 대학과 복수지원 및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 학교는  호텔조리, 파티플래너, 웨딩플래너 디저트제과제빵 등 9개 2년제 전문학사 과정과 파티이벤트, 푸드코디네이터, 관광비즈니스 3개 4년제 학사과정에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