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어휘 학습서 ‘능률보카’ 누적 1000만 부 돌파
상태바
NE능률, 어휘 학습서 ‘능률보카’ 누적 1000만 부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구 능률교육)의 어휘 학습서 ‘능률보카’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했다.

능률보카 시리즈는 영단어를 단순 암기하지 않고, 어원을 통해 단어 뜻과 생성 원리를 이해하며 체계적으로 익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983년 초판을 출시한 이래 현재까지 1천만 부가 넘게 판매돼 중고등 어휘 학습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최근 시리즈 대표 교재인 어원편 개정판이 출시됐다.

능률보카 어원편 개정판은 어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어원 풀이는 물론 학습에 도움 되는 실용적인 예문과 파생어, 유의어, 반의어 등을 충실히 수록했다. 또한 해당 단어와 연관된 주요 어휘나 표현, 문법, 문화적 요소까지 함께 정리해 종합적인 어휘 학습이 가능하고, 수능 빈출 어휘를 별도 표기해 내신과 수능 대비에도 유용하다.

교재는 하루 적정 분량을 꾸준히 공부해 60일 만에 학습을 완성하도록 설계했으며, 효과적인 복습을 위한 다양한 부가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리한 mini 능률보카, 어휘 학습 후 문제 풀이로 복습하는 워크북을 교재와 함께 제공하며, 무료 MP3 파일과 QR코드를 통해 편리하게 듣기 훈련을 할 수 있다.

한편 NE능률은 능률보카 누적 판매 1000만 부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NE능률 페이스북에서 능률보카에 숨겨진 어휘 학습 비법 영상을 보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햄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