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그업, 홈·오피스 설치/관리 플랫폼 ‘쓱싹’ 출시
상태바
슬로그업, 홈·오피스 설치/관리 플랫폼 ‘쓱싹’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그업은 홈·오피스 설치/관리 플랫폼 ‘쓱싹’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컨 설치 견적서비스로 시작한 쓱싹은 약 4개월의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제품을 개선하고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누적거래액 6억2000만원을 넘겼다. 현재 벽걸이TV, 도어락, 보일러, 방충망 설치 등 6개 카테고리의 설치 중개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쓱싹의 장점은 번거로운 설치예약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웹으로 간단한 설치요청을 남기면 근처 업체들의 견적과 기사프로필이 문자로 도착한다. 통화나 회원가입은 필요없다. 여러 견적을 받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고, 설치기사의 업력이나 자격증 인증 여부까지 알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쓱싹은 기존 인테리어 견적서비스나 과외 중개서비스들과는 다른 시장에 있다. 설치·관리에 특화된 플랫폼은 쓱싹이 유일하다. 이 때문에 설치기사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전국 700곳 이상의 설치업체들이 쓱싹을 이용하고 있다.

쓱싹 홍보팀은 “쓱싹은 ‘설치업체와의 상생’을 핵심가치로 여긴다”며 “실력있고 정직하게 일하는 기사님들이 보다 많은 고객을 만나도록 돕다보면 설치시장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쓱싹은 설치기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CCTV 설치, 태양광패널 설치 등으로 서비스 카테고리를 늘려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