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건강한 기업문화 실천하며 고용노동부 ‘워라밸’ 인증 획득
상태바
쥬비스 다이어트, 건강한 기업문화 실천하며 고용노동부 ‘워라밸’ 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가 공휴일과 연계해 쉴 수 있는 집중휴가제(리프레시데이), 출산휴가와 별개로 운영되는 1개월 재택근무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11개 워라밸 실천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지난 9월 고용노동부와 잡플래닛이 주관하는 2017 워라밸 인증을 획득한 쥬 비스는 이로서 삶의 균형까지 실천하는 건강한 기업문화를 나타내는 기업으로 떠올랐다.

워라밸은 ‘Work And Life Balance’의 약자로 무조건 근무시간이 짧고 업무강도가 약한 것이 아닌, 기업에 가치를 더해주고 업무효율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 선정된 기업들은 사업성과 측면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인 기업들이 선정 된 것으로 알려졌다.

쥬 비스는 다이어트 컨설팅, ISO9001 인증 그리고 요요방지관리 시작까지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로 업무와 삶의 균형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인정받았다.

한편, 쥬 비스 관계자는 “건강한 기업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힘쓰고 그 긍정에너지를 고객들에게 쏟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