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라이프는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에서…100세대 대단지
상태바
욜로라이프는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에서…100세대 대단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한적한 전원생활을 보내는 연예인들을 보여주면서 이에 대한 영향으로 ‘슬로우 라이프’를 동경하는 현대인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복잡한 도시를 떠나 한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도심형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다.

이는 현재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취미생활과 자기계발을 위한 투자를 중시하는 행동패턴으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세대의 경우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하는 주거시설 마련을 통해 자연을 벗하며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중심엔 타운하우스가 있다. 실버세대의 로망으로 여겨졌던 전원생활을 서울근교에서 자연과 도심의 조화를 통해 만들어 놓은 주거시설이 바로 타운하우스다. 이에 공동주택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아 놓은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에서는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한데, 평택-음성고속도로 남안성IC가 차량 2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의 접근도 우수하다. 또한 주변도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여 동탄, 평택, 수원, 용인, 안산등 인접 도시와 20분정도가 소요된다.

하임힐 타운하우스는 각각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단독형 타운하우스다.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취향 등에 맞는 주방가구, 바닥재, 벽과 타일 등 인테리어 마감재료와 외관마감재료를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안성, 편택 하임힐타운하우스는 우선 고객이 원하는 평수의 토지를 계약하고 20% 내외의 계약금 3500만원만 있으면 공사를 시작하고, 3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본인이 꿈꾸는 집을 완성, 입주 후에 잔액을 완납하면 된다. 안성 하임힐 내의 모든 타운하우스는 각각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일대 생활 환경으로는 유일하게 청정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할인마트, 백화점, 병원 등 쇼핑·여가·문화 공간이 자동차로 5분 이내 이용 가능해 지속적인 개발과 인프라 확장으로 지역가치가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자가치 또한 높은편에 속하는데, 이는 100여세대 대단지로 실사용 면적 75~90평으로 다양한 평형대가 형성돼 있으며 공시자가 분기마다 상승하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안성 타운하우스 하임힐은 미래투자가치가 뛰어난 편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또한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의 주변으로는 제1,2,3,4산업단지 등의 많은 산업체가 자리를 잡고 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지역개발 활성화에 맞물려 줄어드는 녹지와 늘어나는 유입인구는 전원주택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