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A센터, 9일 ‘제25회 상생매칭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한국M&A센터, 9일 ‘제25회 상생매칭 컨퍼런스’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0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강원 지역 14개 우수 스타트업 IR 진행…투자유치 노하우 공개 강연까지

한국M&A센터(대표 유석호)는 오는 9일 강남 교보타워에서 ‘제25회 상생매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경기지역 보육역량강화사업 네트워크 BI와 강릉 스타트업 네트워크 BI, 가천대학교 창업지원단, 강원대학교 창업지원단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M&A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제1회 K-Plus 피칭데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창업보육센터와 창업지원단 내 우수 기업의 IR과 쇼케이스를 통해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을 가진 유망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들이 소개된다.

특히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가천대학교, 한양대 에리카 창업보육센터, 경기중소기업 성장지원센터, 강릉원주대학교·강원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입주기업과 강원대학교·가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지원기업 중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14개의 우수 기업이 IR 발표업체로 나선다.

실시간 3차원 형상측정장치, AI 기반 소프트웨어 영상분석 등 기술력을 갖춘 벤처기업을 비롯해 천연세제, 항균 지퍼백 등 친환경 기업과 마스크팩, 향수, 미스트 등 미용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들이 IR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문광명 워터브릿지 대표가 투자유치 노하우를 공개 강연할 예정이다.

유석호 한국M&A센터 대표는 “25회를 맞는 상생매칭 컨퍼런스는 유망 벤처기업, 스타트업과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는 상장사, VC, 사모펀드 등에게 M&A 및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강원도와 경기도의 우수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