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연애·결혼 러브 심리테스트 6종 무료제공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연애·결혼 러브 심리테스트 6종 무료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싱글 미혼남녀들의 연애 및 결혼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러브 심리테스트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싱글 미혼남녀들은 연애고민 해결을 위해 사주, 타로점 등 다양한 방법을 찾는다. 이에, 바로연은 간단한 방법으로 연애 및 결혼 심리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바로연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총 6가지의 러브 심리테스트는 전문가의 분석에 의해 정확한 결혼정보 데이터를 이용하여 개발되었으며, 결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애점수, 결혼가능성, 미래배우자 찾기, 이상형 찾기 등 미혼남녀가 궁금해 하는 분야의 심리테스트 뿐 아니라, 결혼정보업체 가입을 위해 필요한 가입비 산출 테스트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극심한 연애 및 결혼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얻고 싶은 미혼남녀에게 가장 필요한 심리테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손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가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로연 관계자는 "몇 가지 항문에 대답하는 것으로 심리를 파악 할 수 있다는 흥미요소와, 고민해결을 위한 실질적인 테스트라는 것이 제공되는 러브테스트의 장점이다”라며 “결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니, 많은 이용을 통해 연애 및 결혼 고민을 해결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기독교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의 무료 결혼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