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지상에 차없는 정원단지 조성 계획
상태바
강원도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 지상에 차없는 정원단지 조성 계획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1.0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아파트 테르바움이 지상에 차가 없는 정원단지를 갖춘 테라스하우스를 신규 공급할 예정이다.

속초 테르바움은 속초시 노학동 부지에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로 지상에는 차가 없는 유럽풍 정원 단지를 조성하고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주거의 품격을 높였으며 전체 대지면적의 약 45%가 유럽식 정원으로 설계됐다.

74㎡~110㎡형의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실거주수요와 임대 상품으로 특징을 지녔으며 도시형전원주택으로 고급타운하우스단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편의시설을 갖추면서 척산온천수를 상시로 활용할 수 있다.

동쪽에는 속초시내가, 서쪽에는 온천관광지, 남쪽으로는 설악산 관광지가 위치해 있으며 척산온천과 연계된 다양한 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입주민 특화시설인 스크린골프, 피트니스센터&GX룸, 아쿠아짐&드림베스 등 체력단련시설은 물론 세대별 약 4평 규모의 지하 다용실 공간과 게스트하우스, 설악갤러리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에 5분 거리에 속초 KTX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이 모두 인접하며 설악산 관광지와 온천휴양지가 연계돼 있고 설악산 울산바위, 척산온천 근처에 있다.

속초 테르바움에 대한 문의는 서울 선정릉역 인근에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 또는 속초 노학동에 위치한 사전 홍보관과 유선문의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