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커뮤니케이션, 알고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쿠도커뮤니케이션, 알고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1.0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금융·기업 시장 타깃…방화벽 정책관리 솔루션 시장 공략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인프라 제공 선도 기업 알고섹(한국지사장 탁정수)와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공공, 금융, 기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알고섹은 팔로알토 네트웍스, 체크포인트, 시스코 등 다양한 제품과 연동되는 정책관리 솔루션이다. 국내 시장에는 2013년에 진입한 이후, 지난해부터 방화벽 사업을 진행하면서 본격적으로 사업 확대에 나서, 쿠팡, 엘지유플러스, 키움증권, SK하이닉스, 포스코 등 금융, 제조분야 15개 이상의 기업에 알고섹 제품이 도입되어 운영되고 있다.

알고섹의 ‘비즈니스플로우(BusinessFlow)’, ‘파이어플로우(FireFlow)’, ‘파이어 어낼라이저(Firewall Analyzer)’ 등의 보안 정책 관리 솔루션은 가상화, 클라우드 및 물리적 환경에서 보안을 보장하면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가속화하기 위해 보안 정책을 단순화하고 자동화한다.

또한 ▲운영 중단 없는 애플리케이션 연결 ▲이기종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및 온프레미스 환경 간 보안 관리 통합 ▲방화벽 변경 관리 자동화 및 구성 오류 제거 ▲방화벽 감사 시간과 비용 80% 이상 절감 ▲사이버공격 차단 기능 강화 등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