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마케팅, 바이럴 효과 높은 블로그 마케팅 제공
상태바
명작 마케팅, 바이럴 효과 높은 블로그 마케팅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소문에 마케팅을 더한 바이럴 마케팅은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 및 SNS의 발달로 많은 사람들에게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인터넷상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가 소비자들에게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된다는 뜻을 지녔으며, 재작년 전체 온라인 광고 시장 지분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이 중에서도 블로그라는 포털 사이트 채널은 많은 이들이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다른 채널에 비해 동일 검색어를 검색했을 시 표출 빈도나 상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 광고 전문 업체 명작 소프트는 원하는 키워드를 분석해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제공해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를 이끈다. 단기적, 일시적 홍보가 아닌 장기적으로 탄탄한 광고 시스템 구축을 전문으로, 사업체의 매출 증대 효과를 가져온다.

명작 소프트 관계자는 “많은 네티즌들이 동일 검색어에 대해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클릭하는 경우가 많게 되고,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훌륭한 마케팅 방법으로 꼽혀 블로그 마케팅 시장의 파급력이 높아진다”며 “해시태그, 댓글, 이웃과의 소통 등 바이럴 요소가 많은 블로그는, 이미지만 노출되는 배너 광고에 비해 그 효과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인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3~5명의 소규모 인원으로 운영되는데 명작 소프트는 현재 20명 정도로 각 분야별 파트를 나누어 전문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단발성 광고 진행이 아닌 지속적인 재계약률, 만족도 상승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명작 마케팅은 믿을 수 있는 데이터 분석과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을 위한 맞춤 마케팅을 선보이며, 계약 체결보다는 계약 이후 관리 부분에 더욱 초점을 맞춰 진행하는 경영 방침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명작 마케팅’은 이같이 계속해서 발전해가는중이며, 특히 올해 최고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최근바이럴 시장이 무분별하게 넓어지면서 신뢰도가 다소 떨어진 점도 있지만, 계속해서 마케팅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