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골드에셋 태국 산시리,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상태바
리맥스골드에셋 태국 산시리,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방콕&푸켓 지역 소개 … 100명 이상의 투자자 참석
[사진제공=리맥스골드에셋]

글로벌 부동산 중개 프랜차이즈 리맥스골드에셋(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 임정)이 태국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 산시리와 지난 10월 26일 서울코엑스 E홀에서‘해외 부동산투자 설명회’를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100명 이상의 투자자가 참석한 이번 설명회는 해외 부동산 취득절차 및 송금절차, 태국 소개와 투자 이유, 태국 방콕 국제학교 소개, 리맥스골드에셋과 산시리 회사 소개, 마지막으로 산시리 프로젝트 소개 순서로 이뤄졌다.

이번에 소개된 산시리 프로젝트는 태국 푸켓의 The Base Height Phuket, 방콕PunnawithiBTS역과 가까운 THE LINE Sukhumvit 101, 방콕 Thonglo에 위치하며글로벌 디자이너 '필립스탁'의 디자인 스튜디오 Yoo와 협력한Khun by Yoo, 마지막으로 공식 설명회에서 세계 최초로 소개되는 방콕 oka HAUS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리맥스 관계자에 따르면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원이 참석하였고 참석자들의 집중도도 높아 최근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설명회였다”며 “또한 설명회 현장에서 바로 계약자가 나오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전했다.

리맥스골드에셋은2002년 설립 이후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 및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여 두터운 신뢰를 쌓은 것으로 알려진 글로벌 중개 법인으로 거리 및 시간 상의 제약, 해외 투자 전문 업체 부재 등의 이유로 투자를 결정하기 쉽지 않은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관련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층을 꾸준히 확보해왔다.

태국 최고의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인 산시리는 1984년에 설립되어 3,400명이 근무하는 개발회사로 태국에서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1996년 태국 증시에 상장된 기업이다.

현재 산시리는 개발 부문과 관리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개발부터 임대관리까지 통합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산시리가 발표하는 프로젝트는 태국 내 뿐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포르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RALPH LAUREN HOME, YOO DESIGN STUDIO &필립스탁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도 협업하고 있다.

한편 리맥스골드에셋은 이번 설명회 성공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 중 두 번째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의 요청으로 11월 중순 산시리 프로젝트 방콕 현지 답사를 진행하여 투자자들이 직접 현장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밖에 방콕 현지 답사 신청 및 관련 정보는 리맥스골드에셋 해외부동산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