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인텔리스피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발표
상태바
테라데이타, ‘인텔리스피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발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석 에코시스템 수집·액세스·구축·관리에 필요한 모든 핵심 소프트웨어 포함

한국테라데이타가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인 테라데이타 인텔리스피어(Teradata IntelliSphere)를 1일 발표했다.

테라데이타 인텔리스피어는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풍부한 핵심 기능을 제공해 기업들이 유연한 분석 에코시스템의 관리 수집, 액세스, 구축에 필요한 모든 핵심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인텔리스피어는 ▲테라데이타 리스너(Teradata Listener) ▲테라데이타 데이터 랩(Teradata Data Lab) ▲테라데이타 쿼리그리드(Teradata QueryGrid) ▲테라데이타 유니티(Teradata Unity) ▲테라데이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저(Teradata Hybrid Cloud Manager) ▲테라데이타 데이터 무버(Teradata Data Mover) ▲멀티-시스템 뷰포인트(Multi-system Viewpoint) ▲테라데이타 데이터스트림 확장(Teradata Data Stream Extension) ▲테라데이타 에코시스템 매니저(Teradata Ecosystem Manager) ▲테라데이타 앱센터(Teradata AppCenter) 등 10개의 소프트웨어 요소로 구성돼 있다.

향후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출시되면 인텔리스피어 번들의 일부가 될 예정이다. 이에 고객들은 기존 라이선스 번들로 새로운 테라데이타 소프트웨어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올리버 레츠버그(Oliver Ratzesberger) 테라데이타 최고제품책임자는 “테라데이타 인텔리스피어는 최신 분석 에코시스템의 오케스트레이션과 함께, 궁극적으로 기업의 규모에 따라 최적화된 고급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하고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제품군”이라며 “인텔리스피어를 통해 기업들은 더 이상 자체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리하기 위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별도의 라이선스나 가입 없이도 향후 업데이트를 즉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보장하며, 이에 기업들은 데이터 및 분석의 모든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유연한 환경을 설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