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만원대 ‘미디어패드’ 단독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20만원대 ‘미디어패드’ 단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1.0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고가 29만7000원……어린이 맞춤형 특화 애플리케이션 3종 탑재
▲ LG유플러스가 단독 출시하는 화웨이 미디어패드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20만원대 LTE 태블릿PC ‘미디어패드’를 2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 29만7000원의 미디어패드는 미디어 시청에 최적화된 성능, 어린이 맞춤형 특화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돼 있다. 기본 탑재된 어린이 맞춤형 특화 앱은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 ‘키즈 코너’ 등 총 3종이다.

‘어린이를 위한 그리기!’, ‘재미있는 음식 2!’로는 유아용 학습 게임 등의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키즈 코너는 미디어패드에 설치된 앱 또는 저장된 동영상, 사진을 선별해 유해 콘텐츠를 차단하고, 사용 시간, 휴식 간격 설정이 가능해 영유아 자녀의 올바른 스마트기기 이용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 ‘시각 보호’ 기능 설정을 통해 블루스크린 차단율을 조정할 수 있어 성장기 자녀가 장시간 앱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어린이 맞춤형 특화 기능 외에도 ‘미디어패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다. 8인치 풀HD급 IPS 디스플레이와 하만카돈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과 풍부한 사운드를 동시 제공한다. 48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한 번 충전하면 최대 9시간 연속 고화질 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화면 분할 기능으로 영상 시청과 SNS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7.5mm의 얇은 두께에 무게는 310g으로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고 지문인식 기능을 탑재했다. 제조사는 화웨이로 LG유플러스에 단독으로 제공하는 모델이다.

미디어패드 요금제는 총 5종으로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고객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나눠쓰기 요금제’ 2종과 패드 자체 데이터만 단독 사용 요금제 3종이다.

월정액 8만원 이상의 ‘데이터 스페셜 C(월정액 8만8000원)’, ‘데이터 스페셜 D(월정액 11만원)’, 스마트폰 요금제 이용 고객의 경우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데이터 나눠쓰기’ 요금제에 가입하면 패드 이용료 1만1000원을 전액 할인받는다.

제휴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미디어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LG U+ 빅팟 하나카드’, ‘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2.0)’로 미디어패드를 장기할부(18, 24, 36개월/현대카드 24, 36개월) 구매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에서 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제휴카드할인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가능하다.

화웨이는 미디어패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정품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은품 신청은 LG유플러스 액세서리 온라인샵(accessoryshop.uplus.co.kr)에서 하면된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구매하면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