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전문 강남N플러스학원, 2019학년 수능대비 대입 재수선행반 개강 임박
상태바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학원, 2019학년 수능대비 대입 재수선행반 개강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수정예 이과전문으로 유명한 강남N플러스학원은 오는 17년 12월 4일 대입 재수선행반 1차 개강 및 17년 12월 11일 2019학년도 대비 대입 재수선행반 2차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강남N플러스학원은 학생의 성적에 따라 철저한 분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수선행반 입학과 동시에 각 과목별로 레벨테스트를 본 후, 학생의 성적에 맞추어 정확한 반 배정을 하고, 담당 선생님들의 심층 분석을 통한 개인별 맞춤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강남N플러스학원은 한 반의 정원이 10명 이내로 운영이 되어, 개인의 특성을 무시한 대형학원의 획일적인 학습에 불만이 있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매년 일찍 개강한 대입 재수선행반은 큰 호응을 얻어 성공리에 진행되었고, 수능의 난이도가 부쩍 올라간 올해에는 특히 이른 마감이 예상되어 개강 전에 예약을 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

강남N플러스학원 김현준 교무 부원장은 “2018학년도 수능의 난이도가 대폭 상승한 만큼 작년보다 재수학원에 입학하는 시기가 매우 앞당겨지고 있다. 특히 어려워진 수능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고3들과 반수생들이 합쳐지면서 재수학원에 입학하는 시기가 매우 앞당겨지고 있다. 재수생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좋은 재수학원을 찾는 학생들은 무엇보다 본인에게 맞는 학원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N플러스학원 대입 재수선행반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입학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