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엄마의 이유식 준비물 ‘마커스앤마커스 이유식큐브’ 론칭
상태바
스마트한 엄마의 이유식 준비물 ‘마커스앤마커스 이유식큐브’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들이 먹을 이유식 준비는 바쁜 일상 중 은근히 시간을 요하는 작업이다. 따라서 스마트한 요즘 엄마들은 재료를 미리 손질·보관해 이유식을 만들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택하곤 한다.

그럴 때 편안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이유식용기로 마커스앤마커스의 이유식큐브가 주목받고 있다. 미리 다듬어 놓은 이유식 재료를 소분해 냉동 보관이 가능한 큐브로 다양한 특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이유식큐브는 말랑말랑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냉동 후에도 깨지지 않으며 변형이나 변색에도 강하다. 냉동, 냉장, 실온 보관 모두 가능하며 열탕,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 소독기에 사용해도 무방해 엄마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안전성이 확보된 BPA/Phthalate 프리 소재로, 까다로운 검사기관인 CPSIA 인증 및 세계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또한 칸이 분리돼 있어 재료를 담을 땐 안쪽에 각인된 눈금을 확인해 편리하게 담을 수 있고, 꺼낼 때는 바닥을 누르면 쉽게 빼낼 수 있다. 칸 분리의 장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필요한 만큼 빼내 조리할 수 있고 소재 특성상 빼낸 후에도 잔여물이 거의 남지 않아 위생적이다.

뚜껑에도 칸별로 분리된 턱이 있어 분리된 재료가 섞이지 않으며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하다. 뚜껑에 만든 날짜와 재료를 썼다 지울 수 있으며 반투명 소재로 돼 있어 재료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마커스앤마커스답게 바닥은 동물캐릭터 각인으로 이유식 보관 외에도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홈메이드 간식틀로도 적합하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마커스앤마커스의 이유식용기는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특가 할인 판매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