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치킨마루 카카오톡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치킨마루 카카오톡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착한가게 치킨마루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다양한 제품의 모바일상품권과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일매일 교체되는 깨끗한 기름으로 치킨을 튀기는 ‘치킨마루’는 좋은 품질의 치킨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의지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건강한 치킨 맛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가성비와 품질면에서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현무를 전속모델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전현무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치킨마루의 본사 이미지와 잘 맞아 착한마케팅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치킨마루는 다양한 제품 교환권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기프티카드 등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만나볼 수 있다.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메뉴인만큼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수능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일반 고객의 흩어진 포인트 취합은 물론 금액권의 충전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 스마트한 어플 스마트플러스 론칭을 통해 상품 구매와 결제의 간편함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미탭스플러스와 함께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룸에 사용될 이더리움 기술 기반 가상화폐 ‘플러스코인’의 ICO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코인룸은 오는 11월 11일 정식 론칭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