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블랙펄, 항공모터기술 적용 헤어드라이기에 관심 집중
상태바
JMW '블랙펄, 항공모터기술 적용 헤어드라이기에 관심 집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기에 들어가는 모터를 적용한 헤어드라이기가 미용업계를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JMW '블랙펄' 모델은 2017년형 신제품으로 기존 항공기모터 모델에서 업그레이드된 만큼 5배 이상의 바람 세기로 강력하면서 부드러운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DC모터 대비 30배 이상 긴 수명으로 반영구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내구성을 갖췄다.

냉풍 모드로 건조 시 미열을 완벽히 차단하는 기능으로 냉풍이 나오기 때문에 모발에 수분을 유지하는 효과에 도움되며, 머릿결을 보호하면서 헤어 스타일링과 건조가 가능하다.

JMW M5042D모델에는 전자파 차단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수치인 2.5mG보다 훨씬 낮은 수치인 0.7mG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고출력 파워 집중 노즐’로 바람을 모아주어 타사 제품 대비 2배 이상 빠른 모발 건조, 더욱 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BLDC모터는 기존의 DC모터에 쓰이던 브러시 대신 전자회로를 사용하는 브러시리스(Brushless)모터로 사용할수록 마모되는 브러시를 쓰지 않기 때문에 오랜 사용이 가능하며,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20% 이상 개선된 특허받은 친환경 모터이다.

또한 JMW는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 (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이미용가전 부분 1위로 선정된 브랜드이기도 하다.

JMW 공식몰인 리빙뜨와에서 ‘JMW 블랙펄’을 구매 후 이벤트 신청시 '1만원의 현금'을 통장으로 반환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같은 뉴항공모터인 접이식 MF5002B모델도 이벤트 대상이다.

가전 업계관계자는 "BLDC항공기 모터가 최근 몇 년 사이 주목 받던 중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헤어 드라이어의 프리미엄시장 중심으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