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양성기관 경록, 60주년 얼리버드 85% 할인 진행
상태바
공인중개사 양성기관 경록, 60주년 얼리버드 85% 할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전문교육기관인 경록(대표 이성태)은 경쟁이 심한 부동산자격시험 시장에서 얼리버드 85%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착한행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이러한 할인행사가, 수험자들이 업계 상위권의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자격시험 관련 교재와 전문인터넷강좌(인강)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공인중개사 패키지회원에게는 국가등록 전문민간자격인 임대관리사과정(50만원)과 법원경매과정(50만원), 전국법원경매와 공매물건정보 이용권(권리분석 포함)를 무상으로 특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의 100% 합격프로젝트는 공인중개사 시험 등의 부동산자격시험에서 지속적으로 99% 적중한 프로그램이다.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교육분야 사이트방문자수 1위, 고객감동브랜드대상 1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랭키닷컴이 집계한 부동산교육분야 사이트방문자수 점유율을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음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 부동산관련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 2명 중 1명은 경록을 찾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경록의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1위는 지속적인 발전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드린 기업을 분야별로 중앙일보가 주관하여, 객관적인 전문가 조사 및 선정을 통해 이뤄진 것이다.

경록이 동시석권한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선호도를 조사하기 위해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해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를 통해 선정된 것이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자격시험 관련 모든 강좌는 누구나 단순반복수강만하면 합격하는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이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PC등으로 수강하여 자격증을 취득한다.

여타 공인중개사학원, 주택관리사학원, 임대관리사학원들에서 4~5개월에 1회수강하는 학습범위를 경록 전문인터넷기획강좌는 1개월에 2~4회 반복수강해 합격하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