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자바 넷스쿨 라이브, 속기사 자격시험 꾸준한 강세 ‘관심집중’
상태바
소리자바 넷스쿨 라이브, 속기사 자격시험 꾸준한 강세 ‘관심집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3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기공무원을 비롯해 자막방송 속기사, 학습지원 속기사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한 속기사 자격증이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화상교육기관인 넷스쿨 라이브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는 직장인들이 일과 병행하며 자격증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진데다 소리자바 넷스쿨 라이브 만의 교육 노하우와 방법을 통해 체계적으로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어서인 것으로 평가된다.

실제로 넷스쿨 라이브는 넷스쿨 속기학원과 함께 철저한 분석을 통해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로 수강생들의 합격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매년 시험대비반 수강생의 대다수가 합격하는 등 매년 단일 속기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합격자 배출로 이어지고 있다.

넷스쿨 라이브 김세리 강사는 “지난 10년간 출제 패턴 및 문제제작, 검토 등 타 학원에서 흉내 낼 수 없는 노하우를 쌓아온 것이 높은 만족도의 비결”이라며 “넷스쿨 라이브와 함께 빠른 한글속기 자격증 취득의 영광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매년 4월과 9월에 치러지는 시험에 대비해 한창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는 수강생들은 현재 오전, 오후, 저녁반으로 나누어 수업에 임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화상교육인 온라인 넷스쿨 라이브는 물론 강남과 영등포 속기학원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연동한 체계적인 관리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시험 2개월 전에 개강되는 넷스쿨 라이브 시험대비반은 이처럼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와 시험 당일과 매주 토요일 오전에 진행되는 실전테스트로 최적의 학습환경에서 공부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학업과 직장을 병행하며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서 심야반 및 주말반을 개설해 편의를 돕고 있는 등 끊임없는 관리를 통해 꾸준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리자바 넷스쿨 라이브는 교육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 후 (사)한국디지털영상속기협회와 함께 속기공무원 및 자막방송 속기사 등 각종 속기사 취업을 위한 지원에 있어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직속기사와의 멘토링 행사를 비롯해 속기사 취업처 체험행사 등 다양한 행사와 실무교육 등으로 꾸준히 인정받아 수험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