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에띠캐슬’, 수도권에서 느끼는 에코프리미엄
상태바
‘아리에띠캐슬’, 수도권에서 느끼는 에코프리미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자연적인 주거생활이 오래전부터 소비자들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서울 강남에 25분내 진입이 가능하며, 생활편의까지 완벽한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인 ‘아리에띠캐슬’이 지난 20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죽전역, 보정역, 수지구청역의 더블 역세권으로 강남, 서초, 잠실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연결되는 3개 라인의 지하철과 서울과 전국을 잇는 6개의 고속도로가 특급교통망을 형성한다. 뿐만 아니라 '2035 용인도시기본계획(안)'에서는 용인의 경제 도심을 기흥구 보정동 일원의 용인 GTX 구성역으로 설정해 향후 성장 가능성 매우 높다.

‘아리에띠캐슬’은 뛰어난 교통망도 장점이지만 분당, 판교 생활권으로 프리미엄 생활편의 또한 큰 장점이다.

분당 서울대병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하나로마트, 죽전 로데오아울렛, 보정동 카페거리 등 생활시설과 한성CC를 비롯한 7곳의 수도권 골프장이 인접해 있고,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도 가까워 특급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인근 1.5km 내 초중고 및 용인외고, BHCS국제학교, 단국대학교 등 완벽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교통권, 생활편의, 교육환경을 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 ‘아리에띠캐슬’은 현재 성황리 분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