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채용박람회 면접메이크업 참가
상태바
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채용박람회 면접메이크업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울산 중구청에서 주최하는 중구 채용박람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행사는 청년실업과 지역 주력 산업의 악화에 따른 퇴직자 문제해결을 위해 개최됐으며 구직자 800여명이 몰렸다.

이날 울산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는 면접메이크업 재능기부로 참가했다. 앞서 9월에 있었던 북구청이 주최한 채용박람회에서도 면접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을 재능기부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던 프로그램으로 중구청에서 열리는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 것.

취업 준비생 한지연(28.중구 장현동)씨는 “자신의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 박람회장을 찾았다”며 “얼굴의 장점을 잘 살려서 메이크업을 받으니 성형한 것처럼 예뻐져서 자신 있게 면접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 김효진 원장은 “다가오는 12월 동구청에서 열린 채용박람회에도 재능기부로 참가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뷰티 교육기관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울산을 비롯하여 서울 홍대RND 센터, 종로, 경기, 인천 부평, 구월, 김포, 부산 캠퍼스 등 전국 30여개 캠퍼스로 대학입시 및 창업, 취업, 유학, 이민, 워킹홀리데이 등 헤어자격증,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 왁싱, 속눈썹 등 뷰티관련 자격증 및 실무교육의 전문교육기관이다.

한편 울산SBS아카데미뷰티스쿨의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지점 방문으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