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엔·기마사, 마케팅 세미나 공동 개최
상태바
캐스팅엔·기마사, 마케팅 세미나 공동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주중개 매칭 플랫폼 캐스팅엔(대표 용성남)이 마케팅 커뮤니티 ‘기획과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이하 기마사)’과 내달 4일 마케팅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알렸다.

캐스팅엔은 기업과 외주 전문 파트너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주중개 매칭 플랫폼이다. 캐스팅엔을 서비스하는 꿈꾸는다락방은 기마사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지난 8월에 체결했다. 기마사는 2006년에 개설된 마케팅 전문 커뮤니티로 10만에 가까운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다.

양사간 제휴 협약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마케팅 세미나는 ‘컨셉흥신소’와 ‘기획흥신소’의 저자인 서대웅 소장이 기획서 및 제안서 작성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용성남 캐스팅엔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캐스팅엔 고객 중 10분을 선정해 참가비를 지원한다”며 “강의 이후에는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진행하고, 당일 세미나를 참석하면 캐스팅엔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기마사 최심연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다음 달 2일까지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며 “캐스팅엔 추첨 고객 10분을 비롯해 기획자와 마케터들이 네트워킹을 통해 협업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캐스팅엔은 이번 마케팅 세미나를 시작으로 인사총무,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세미나에 캐스팅엔 고객들이 무료 참가할 수 있는 지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캐스팅엔 등록 고객은 2,291개이고, 이러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올해 말까지는 2500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