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Adieu 2017’ 프리미엄 사교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Adieu 2017’ 프리미엄 사교파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곧 다가오는 연말을 화려하게 마무리 하기 위한 ‘Adieu 2017’ 프리미엄 사교파티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해 연말이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해를 기억하고 다음 해를 기약하며 즐거운 파티를 보내는 것이 보통이다. 연인 없이 홀로 쓸쓸히 연말을 보내야 하는 미혼남녀들을 위해서 바로연이 로맨틱한 만남과 연말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Adieu 2017’ 프리미엄 사교파티를 준비했다. 전문CEO, 전문직, 재력가, 억대 연봉의 금융업 종사자 등 상류층 회원들과 진중한 만남과 대화를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파티는 오는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개최 될 예정이다. 초대되는 인원은 남녀 각 20명 씩 총 40명이며, 추후 변동 될 수 있다. 파티에 참여하고 싶은 25세 이상 미혼남녀는 바로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모든 신청자를 대상으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인터뷰 및 상담이 진행 된다. 신원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신청자는 파티에 참여할 수 없다. 자세한 파티 일정 및 내용은 참여가 확정된 인원에게 개별 통보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춥고 외로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싫다면 즐거운 분위기의 연말파티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맛있는 음식과 로맨틱한 만남, 그리고 즐거운 파티 이벤트를 즐기면서 한 해의 마무리를 외롭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기독교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을 통해 매월 상류층 회원들을 초대하는 럭셔리 파티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