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삼성홈 프레스티지 레지던스, 입지·배후수요·미래가치 '우수'
상태바
이천 삼성홈 프레스티지 레지던스, 입지·배후수요·미래가치 '우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금리, 저성장이 장기적으로 지속되면서, 재테크를 위한 투자의 중심을 두루 갖춘 곳으로, 경기도 이천시가 대두되고 있다. 예전에는 투자상품으로 아파트, 오피스텔등이 있었지만, 넘쳐나는 공급량과 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인해 제약이 많아서, 투자자가 많이 위축된 상태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부동산 대책의 규제가 없이 투자할 상품으로 호텔로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하지만, 이때 섣불리 호텔투자하면 낭패 보기 쉬우므로 투자상품의 성공 조건 요소를 다 갖췄는지 상권분석을 철저히 해야한다.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의 장점들을 보면 첫 번째 입지적 조건을 빼놓을수 없다.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SK 하이닉스는 물론 현대 엘리베이터, 신세계 푸드, 대상,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등 대기업 기업체가 상주해 있고, 최근 이천시에 4년간 208개 기업을 유치에 성공한 것을 감안하면 비즈니스 방문객 수요에 따른 숙박수요가 많을 것을 예상 할 수 있다.

두 번째 장점은 경기도 이천은 365일 각종 축제와 문화 관광의 도시라는 것이다. 도자기 비엔날레, 이천 쌀문화축제, 설봉 문화축제등 365일 내내 축제와 행사가 있는 이천에 많은 관광객의 방문으로 숙박의 공급율이 부족하여 현재 숙박시설의 문제가 대두 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의 분양은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세 번째 장점은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가 경기도 이천의 부상하는 신도심, 이며 부발역 트리플 환승역 이라는 것이다. 성남-여주간 경강선, 평택-부발간 원주선, 부발-충주간 문경선의 3개의 철도가 만나는 부발역 트리플 역세권으로, 영동·중부고속도로, 중부 내륙고속도로, 3번국도 전용도로들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로 급부상하여 많은 방문객의 수요로 공실 없는 많은 임대수익을 기대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네 번째 장점은 숙박,주거,취사,사무가 가능하며 전 객실 풀퍼니시드와 테라스인 것이다. 레지던스는 신개념의 멀티 부동산으로는 단순 숙박이 아닌 취사와 생활이 가능한 싱크대와 인덕션렌지, 에어컨,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대, 금고등 각종 풀옵션으로 되어 있고, 또한 대규모 컨벤션룸, 사우나, 스파&마사지, 휘트니스&골프, 스카이 파크 및 스타쉐프 ‘에드워드권 레스토랑’등 최고급 최고급 호텔급 부대시설을 이용 할 수 있다. 비지니스 수요는 물론 가족단위 관광객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분양관계자는 “이천 삼성홈프레스티지 레지던스는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고정수요로 공실의 위험이 전혀 없는 최적의 입지이기에 매월 수익성이 보장되며 매월 100만원 확정 지급하고, 20년 이상의 장기 임대계약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분양원금 환매 보장제 및 임대관리 확약서를 발행하여 안정성과 보장성을 중점으로 임대 수익을 위한 투자자에게 최적의 상품”이라고 전했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