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니커서포트, 풀 스택 보안 서비스 제공
상태바
스피니커서포트, 풀 스택 보안 서비스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0.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전문기업 얼럿 로직과 파트너십 제휴…애플리케이션·워크로드 보안 솔루션 강화

스피니커 서포트는 보안 서비스(Security-as-a-Service) 전문기업 얼럿 로직(Alert Logic)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드파티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기업으로는 최초로 풀 스택(Full Stack)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라클, SAP 등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는 다수의 기업들이 유지보수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에 대한 높은 니즈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스피니커 서포트는 자사의 전문 보안 서비스와 ISO(국제표준화기구)로부터 공인 받은 프로세스를 결합해 더욱 향상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스피니커 서포트는 인젝션 공격,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XSS), 오픈소스 분야 웹·서버에 대한 위협을 방지한다. 얼럿 로직은 심층적인 보안 모니터링 등 기술을 제공한다.

맷 스타바(Matt Stava) 스피니커 서포트 CEO는 “스피니커 서포트는 기본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보안 전문기업 얼럿 로직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앞으로 더욱 강력하고 믿을 수 있는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는 데이터베이스만을 기반으로 하는 경쟁사 보다 훨씬 앞서가는 솔루션”이라며 “한국 시장에서도 클라우드, 호스트,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실행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를 보안하는 솔루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피니커 서포트는 8개의 글로벌 지원센터를 통해 데이터 보안, 인프라/네트워크 보안, 프라이버시 및 보안 규정과 기준과 관련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보안 및 취약성 관리 전문가를 지속 확보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