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전원주택단지 테르바움, 속초 KTX역 예정지 인근서 신규 분양
상태바
속초 전원주택단지 테르바움, 속초 KTX역 예정지 인근서 신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전원주택단지 테르바움이 속초 KTX역 예정지 인근 지역인 속초 노학동 현장에서 신규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면적 약 37,800㎡에 총 199세대 규모로 공급되며 부동산 개발회사 소학타운 개발이 시행한다.

테르바움 강원도 아파트는 인근에는 속초항 국제 크루즈항만, 도움말속초 설악트릭미술관, 대포항, 동명항, 물치항, 종합관광어항 등 활어회센터 등 조성을 앞두고 있으며 고급형 테라하우스단지로 실거주 공간뿐만 아니라 웰빙하우스, 세컨드하우스 개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관광자원과 설악산 울산바위, 동해 일출 뷰, 약 45%를 정원으로 조성하는 등 자연친화적으로 들어설 계획으로 자연에서 샘솟은 온천과 지상에는 유럽풍 정원을 지하에는 여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있으며 30~40평형대를 위한 주거단지다.

소학타운 관계자는 “8.2부동산대책의 영향이 적은 지역으로 집 담보대출 LTV, DTI 강화, 매수자금 출처소명를 주 내용으로 하는 투기과열지구 지정의 영향을 덜 받는 지역이다. 때문에 강원도 부동산 실거주자와 속초 부동산 투자자이 관심을 가질 만하다”고 말했다.

속초는 동서고속도로 등으로 교통여건이 좋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동서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속초간 소요시간을 90분대로 단축시켰으며, 2025년 완공 예정인 속초 KTX역은 서울까지의 거리를 70분 대로 단축시킬 전망이어서 테르바움은 세컨드하우스나 주말주택 등으로 알아볼 속초타운하우스 중 하나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테르바움 홈페이지 또는 노학동 현장 및 서울 선정릉역 인근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