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연애도결혼도, 빼빼로데이 싱글파티 개최…남녀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연애도결혼도, 빼빼로데이 싱글파티 개최…남녀 참가자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10.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연애도결혼도(대표 이혜연)는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싱글파티를 개최하며 전국 30대 남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싱글 참가자들에게는 연애도결혼도의 매칭서비스가 무료 지원될 예정이다. 연애도결혼도의 무료 매칭서비스는 이번이 3회째다. 회사 관계자는 “1~2회 매칭 참가자들이 만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어 이번 빼빼로데이 파티 때 매칭된 남녀 참가자들도 특별한 인연을 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연애도결혼도의 전신은 지난해 7월 결혼문화 개선을 강조하며 설립된 연애도다. 당시 연애도는 오픈파티에서 전국 싱글 남녀 500여 명을 초청하여 스탠딩파티 컨셉으로 강남 임페리얼호텔 두배홀에서 개최해 큰 관심을 끌었다.

결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성 대회로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해 참가자 미혼 여성들에게 웨딩드레스를 입을 기회를 부여하며 결혼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결혼은 제2의 전상기이며 행복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제2회 웨딩드레스 퀸 모델선발대회까지 성황리에 개최한 연애도는 이후 이제 ‘결혼도’ 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연애도결혼도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연애도결혼도가 다음달 10일 오후 7~9시 공덕동 마포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9층에서 개최하는 빼빼로데이 싱글파티는 남녀 싱글들이 모인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파티를 즐기며 자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빼빼로데이 싱글파티는 30~39세의 전국 싱글 남녀가 대상이며, 참가신청은 연애도결혼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5일까지 신청, 접수하면 된다. 연애도결혼도의 커플매니저도 참석해 참가자들의 인연을 찾아줄 계획이다.

연애도결혼도 은평점 커플매니저 이정희 팀장은 “반려자를 만나기 위해 결혼정보 업체에 방문하면 회비 때문에 부담감이 있기에 선 듯 방문하기가 쉽지 않는데 이번 빼빼로데이 파티에는 무료로 진행하기에 전혀 부담 없이 남녀 싱글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면서 “파티를 즐기면서 본인의 이상형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애도결혼도 이혜연 대표이사는 “연애도결혼도의 빼빼로데이 파티는 싱글들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참가비가 없는 무료 파티로 진행되는 만큼 인연이 된 파트너와 부담 없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연애도결혼도는 남녀 회원들에게 과학과 감성을 콜라보레이션한 선진기법의 매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올해는 성혼률을 높여갈 방침으로 사업을 확장해 강남 본점과 마포, 상암까지 세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