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기업 노하우로 결혼정보 서비스 ‘눈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기업 노하우로 결혼정보 서비스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을 만드는 사람들이다. 특히,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의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국내 결혼정보 업계 중 유일하게 대기업이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 이라는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의 모토에 따라 지난 2014년 하반기, 20년간 업계를 선도해온 결혼정보 1세대 ‘행복출발 더원’ 인수를 통해 출범한 브랜드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기존 재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 1세대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 결혼정보업계에서 유일하게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계열사인 대명리조트 회원을 포함, 1만 3500여 개 기업∙기관 등의 폭넓은 네트워크 인프라를 통해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사업가, 공직자 등 다양한 직업, 계층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명위드원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만남, 주선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주요 특징은 특허 매칭 시스템(특허 제 10-1141196호)과 오랜 기간 중매 노하우를 쌓아 온 결혼 매칭 고수들의 적극적인 매칭 서비스다. 이 중,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하고 탁월한 성혼율로 연결시켜주는 특허 매칭 시스템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명위드원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다. 또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의 결혼 전문가 ‘커플매너지’들이 회원과의 2:1 밀착 관리를 통해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결혼정봉 업계 최초로 나스닥 상장사와 제휴를 통해 해외학력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1만 3500여개 기업∙기관∙단체 등과의 업무 제휴를 맺고 결혼 정보를 제공 하고 있어 신뢰가 우선시 되는 중매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대명위드원 결혼정보의 주요 서비스는 크게 초혼, 재혼, 노블레스로 구분되며,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쟈스민, 노블레스, 로얄, 프리미엄 등 타사와 차별성을 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 상담 매니저와의 무료 상담 후 자신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대명위드원 상담 및 가입 문의는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