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상명대와 상담업무협약 MOU 체결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상명대와 상담업무협약 MOU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는 26일 상명대학교 가족아동상담교육센터(이하 상명상담센터)와 상담 콘텐츠 개발을 위한 상담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식에서 듀오는 자사의 전문 상담 기관인 듀오라이프컨설팅의 상담 DB를 상명상담센터에 제공하고, 상명상담센터와 프로그램을 공유해 안전성, 전문성을 강화하여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 양 기관은 심리상담과 기업프로그램 등 다양한 상담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듀오라이프컨설팅이 제공하는 프로그램 서비스는 개인·부부·가족·아동·청소년상담, 놀이치료, 집단상담, ENRICH 결혼만족도검사, MBTI 성격유형검사, 의사소통 유형검사, 부모-자녀 관계평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 맞춤형 직원심리프로그램, 단체힐링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듀오 서비스전략팀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듀오 박수경 대표는 “이번 상명상담센터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개인과 가족 모두 행복한 삶을 이를 수 있도록 하고, 생애 주기별 인생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듀오라이프컨설팅은 2005년부터 심리 상담을 통한 개인 및 부부, 가족 스트레스 관리와 갈등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와 더불어 공공기관 임직원 대상의 전문 직원심리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행복이 기업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 제휴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상명상담센터는 국내에서 가장 긴 역사와 큰 규모의 상명대학교대학원 부부가족상담전공을 기반으로 2013년에 설립됐으며, 부부 및 가족상담, 아동놀이치료, 각종 심리검사 등에 특화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