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딩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딩 전략 세미나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0.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혁신 위한 IT·보안 방안 제시…글로벌 IT 트렌드 적용된 인텔리전트 디지털 플랫폼 소개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6일 서울 여의도에서 CIO/CISO를 대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 주요 기관 및 기업들의 IT 및 보안 책임 임원 6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가트너 심포지움 행사에서 파수의 부스운영과 세션발표 진행 등을 지휘했던 조규곤 대표가 가트너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리딩 전략을 소개했다. 조 대표는 디지털 혁신의 속도를 내기 위해 디지털 재능, 네트워크 효과 기술, 그리고 산업화된 디지털 플랫폼 등 세가지 가속도 축을 중심으로 내부 효율, 디지털 제품, 그리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가트너의 단계별 전략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의 각 플랫폼 제품들이 가트너가 제안하는 전략을 이행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파수닷컴의 문서관리 및 보안 플랫폼인 랩소디, 애플리케이션 보안 플랫폼인 스패로우, 그리고 통합데이터 보안 플랫폼인 파수 데이터 보안 프레임워크 등을 활용해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앞당길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들에 대해 사업본부장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4차산업혁명이 화두로 대두되면서 다양한 IT 신기술들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IoT가 모든 디바이스를 실시간으로 관리해 업무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수단이 되고 있다면, 파수의 문서관리 플랫폼인 랩소디는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디지털문서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디지털 혁신 기술이라는 점에서 IoD(Internet of Document)로 표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