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 개최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는 에이텐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31개 파트너가 참여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에 공급되고 있는 에이텐 KE 제품과 네트워크 스위치를 비롯한 제품군에 대한 설명에 더불어 진행되는 기술 교육을 통해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AS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이 이뤄졌다.

에이텐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제품이 가지는 장점과 활용성에 관한 기초 지식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 구성에 대해 실제 실습을 진행해 파트너들이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객관성을 유지한다는데 있다.

에이텐의 인증 프로그램은 공인된 교육 시스템을 통과한 파트너에게 제공되며, 일정 기간마다 이뤄지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인증을 갱신해야 한다. 교육을 통해 파트너는 시장에서의 이뤄지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술적인 변화에 대해 적극 대응할 수 있다.

세미나 기간 동안 진행된 실습으로 이뤄지는 테스트를 통과해 라이선스를 획득할 경우, KE 제품의 보증기간을 1년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해 기본 보증 기간 3년에서 인증 획득을 통한 보증기간까지 총 4년의 보증기간을 획득할 수 있다.

총 4일에 걸쳐 이뤄진 에이텐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참여가 어려운 지역 파트너들은 직접 방문해 세미나를 진행해 각 지역 환경에 따른 개별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에이텐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이번 교육은 KE 제품의 전반적인 설명과 설치 방법, 테스트 및 KE 제품을 기초로 하는 솔루션에 대해 진행됐다”며 “에이텐은 교육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자부심을 갖고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