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진행
상태바
인바디,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대표 체성분 분석기업 인바디는 10월 30일부터 2017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하고 11월 5일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CEO를 키우는 CEO 차기철 대표의 직접 강연과 실무진과 잡 토크(Job Talk)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해외사업, R&D, 기획관리 분야로,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IBAT, 면접전형, 수습기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주목할 점은 ‘미래 CEO를 꿈꾸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점이다. 이는 인바디의 인재상이기도 하며 업무 수행 방법이자 일반 회사와는 차별화된 핵심 인재 육성 제도인 ‘과제업무제도’와도 일맥상통한다. 자신만의 분야를 개발하고 일에 대한 일관성, 자발성, 완벽성을 높이는 기량을 높이는 훈련을 통해 직원들을 리더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차기철 대표의 인재경영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인바디는 적합한 인재채용을 위해 오는 11월 5일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인바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한 지원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인바디 인사기획팀 팀장은 “세계 최고의 기계를 만드는 인바디에 적합한 세계 최고의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