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위한 스페셜 할로윈파티, S653서 열려”
상태바
“VIP 위한 스페셜 할로윈파티, S653서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 프라이빗 하면서 럭셔리하고 예쁜 배경이 있는 곳에서 추억을 남긴다면 더없이 좋을 것이다. 압구정에 위치한 라운지 바 S653이 바로 그런 곳이다.

VIP 및 셀럽 등 수많은 유명인사들이 방문하는 것으로 조용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S653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각종 파티 및 화보 촬영, 영화 촬영 장소 등으로 인기다.

최근 ‘2018 서울패션위크’의 메트로시티오프쇼를 진행했으며, 빅뱅 승리, 이혜원, 더블케이, 보이프렌드, 허경환, 황보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었다.

이처럼 누구라도 한 번쯤 방문하고 싶어지는 곳 S653에서 오는 10월 27일과 28일 양일간 할로윈파티 <Halloween Secret party>기 진행된다.

양일간 저녁 2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진행되는 본 파티는 유명 셀럽들의 화려한 공연을 시작으로 Soul PAPA MUSIC의 특별한 DJ 퍼포먼스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할로윈 분장이 함께 한다. 또한 셀럽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VIP 파티는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과 포토월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인증샷 이벤트, 유명 뷰티크리에이터들이 방문객들에게 직접 할로윈 코스프레 분장을 진행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S653 할로윈 파티는 다양한 전문분야의 협력사와 매니아그룹, 더팔미디어그룹, 원데이원 등 여러 협찬사가 함께 하고 있다.

S653 관계자는 “이제껏 대한민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0.1% 클럽하우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10월에 진행되는 가장 재밌는 파티라 할 수 있는 것이 할로윈이다.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파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주관사 매니아컨설팅그룹(더매니아그룹)에 따르면 S653 <Halloween Secret party>의 공식 입장료는 2만원으로, one free drink가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