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상태바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 오피스텔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구리갈매 대방디엠시티는 지하5~지상10층로 구성된 오피스텔, 판매시설을 갖춘 대형 복합주거단지로 오피스텔은 원룸(20A, 20B, 26C) 209실, 투룸(35D, 35E, 35F) 147실로 종합 총 356실의 대단지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의 가장 큰 강점은 입지조건이라 할 수 있다. 경춘선 갈매역 초역세권으로 갈매역 유동인구와, 바로 앞 모다아울렛 이용인구 및 아울렛 직원 수요, 그리고 우측 상업시설 유동인구를 동시에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이다. 게다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삼육대학교가 인접하여, 대학생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풍부한 배후수요는 오피스텔로서는 임대수익률 안정화와 공실률을 줄여준다. 구리갈매1차 대방디엠시티 메트로카운티는 갈매역 초역세권에 위치해있고, 단일차수 최대규모이며, 좌측에는 경춘선 갈매역, 후면에는 모다아울렛, 우측에는 상업지역이 고루 받쳐주는 입지여서 구리갈매지구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해 상담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320-18 신성타워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