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복층·테라스빌라 ‘별헤는마을 2차’ 주목
상태바
경기 광주 복층·테라스빌라 ‘별헤는마을 2차’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에서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생활권을 누리고자 하는 거주 희망자들에게는 경기도 광주의 빌라가 적합하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광주시의 양벌리는 성남 장호원 도로와 근접하고 광주역에 10분 내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 분당, 판교, 성남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도 적합한 지역이다. 편리한 교통과 함께 초등학교가 두 곳, 중학교가 한 곳 위치해 있어 자녀 교육환경에도 적절한 곳이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에 별헤는마을 2차가 입주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36평형의 넓은 크기에 방 3개, 욕실 2개, 다용도실 1개로 4인 가구가 지내기에 적합한 크기로 이뤄져 있다. 4층은 복층테라스로 구성돼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전층에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전원주택에 거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고 있다.

탁 트여 넓은 공간으로 마련된 거실은 소파벽에서 하단까지 웨인스코팅 몰딩으로 마감돼 있어 고급스러운 무드가 연출된다. 은은한 간접등도 설치돼 자신만의 거실 분위기를 조절할 수 있다. 거실 아트월은 친환경자재인 에코스톤으로 시공되어 있다. 이는 습도에 따라 습기를 흡수 또는 배출해 적정 습도를 유지시켜주는 친환경 자재다.

거실과 주방은 일직선 형태로 짜여진 구조다. 거실과 부엌 사이에는 아일랜드식탁이 설치돼 넓은 수납공간과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에게 적합하다. 주방에는 많은 천정등이 설치돼 조리에 편리한 환한 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분위기 있는 주방 조명을 활용해 저녁에 부부만의 레스토랑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웜그레이톤의 주방싱크대 디자인은 주방을 더욱 품격 있는 공간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별헤는마을2차 신축빌라만의 특징 중 하나는 넓은 안방 크기다. 신혼부부, 4인가족을 위한 넓은 안방이 마련돼 있어 퀸 사이즈 침대를 놓고도 넓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자녀들과 함께 생활할 경우 패밀리 침대도 가능한 안방사이즈로 마련돼 양육 형태에 따른 자신만의 주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안방 한 쪽에는 거울과 화장대가 설치된 파우더룸이 있다.

생활 공간으로 두 개의 방이 마련돼 있어 자녀들을 위한 개인 공간으로 적합하다. 큰 창문에 채광이 뛰어나고 공간도 충분해 자녀들의 공간으로 적합하다. 특히 방 하나에는 내부에 붙박이장이 설치돼 있어 다른 가구를 들일 수도 있고 드레스룸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등 효율적인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주방 옆에는 여유로운 넓이의 다용도실도 있어 세탁기, 건조기를 둘 수 있다. 그리고 환기창이 설치되어 있어 습기를 방지하는 안방욕실, 청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특징인 거실의 메인욕실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