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테르바움 테라스하우스, 28일 ‘부동산 무료 콘서트’ 개최
상태바
속초 테르바움 테라스하우스, 28일 ‘부동산 무료 콘서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아파트 ‘테르바움 테라스하우스’가 오는 28일 속초시 노학동 현장 인근에 있는 척산온천휴양촌 야외무대에서 ‘속초 테르바움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속초 테르바움 타운하우스 무료콘서트는 시행/분양사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오후 2시30분부터 MC썰의 진행으로 ‘꽃을든남자’의 가수 최준석, ‘젊은 미소’의 건아들(4인조 밴드), ‘들었다 놨다’의 가수 강자민, 케니지와 섹소폰 협연 김학배, KBS 에어로빅 주부 클럽 등 많은 초대가수가 공연을 펼친다. 참가는 무료며 현재 테르바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속초 테르바움은 고대 로마의 온천을 일컫는 ‘테르메’와 자연을 뜻하는 독일어 ‘바움’을 조합한 이름으로 설악의 푸른 전망 속에서 척산온천수를 이용한 테라피와 커뮤니티 라이프를 누리는 유럽풍 프리미엄 테라스 하우스 단지다.

시행은 부동산 개발회사 소학타운개발이 맡았으며 연면적 약 37,800㎡ 지하 1층(주차장)~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의 속초아파트로 1층 테라스, 복층형 층고 등 74㎡~110㎡형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가 4BAY로 구성돼 있다.

유럽스타일 타운하우스로 실거주 공간뿐만 아니라 세컨드하우스, 웰빙하우스 개념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5분 거리에 속초 KTX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노후대비 휴양마을을 준비하거나 역세권 인근의 도시형전원주택을 찾는 투자자 및 강원도 부동산 분양 실거주자를 위한 매물이다.

또한 속초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 여객터미널, 동해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이 모두 인접하며 설악산 관광지와 온천휴양지가 연계돼 있고 설악산 울산바위, 척산온천 근처의 부지에 조성돼 있다.

한편, 강원도 속초는 최근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의 소요시간이 90분대로 줄었고 2025년 속초 KTX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완공될 시 서울과 거리를 70분대로 단축되는 등 교통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