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코리아, 파트너 이벤트 성료…차별화된 클라우드 솔루션 부각
상태바
ALE코리아, 파트너 이벤트 성료…차별화된 클라우드 솔루션 부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erything as a Service’ 전략 강화…견고한 파트너십 활용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지속

ALE코리아(대표 김광직)는 시간, 장소, 연결에 제약이 없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프라이빗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Where Everything Connects’를 주제로 클라우드 비즈니스 모델을 결합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소개하는 ALE 파트너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50명 이상의 파트너와 리셀러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ALE코리아는 2017 프로스트앤설리번 어워드를 수상한 서비스형 UC(UcaaS)와 CPaaS 플랫폼인 레인보우 커넥티드 플랫폼(Rainbow Connected Platform)을 소개하는 한편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pay as you go) 투명한 방식의 라이선스 정책을 제공하는 NoD(Network On Demand) 등의 주력 솔루션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ALE가 직접 개발, 제조한 무선랜 솔루션인 옴니액세스 스텔라 무선랜(OmniAccess Stellar WLAN)에 대한 전시와 솔루션도 소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ALE 옴니액세스 스텔라 무선랜은 이미 대학 및 기업에 납품돼 안정성 및 성능을 검증 받았다.

이외에도 신규 출시된 옴니스위치 6560 멀티기가비트 스위치가 소개됐다. 옴니스위치 6560 멀티기가비트 스위치는 802.11ac 웨이브2 무선랜과 연동 가능한 2.5Gbps를 지원한다.

ALE코리아는 옴니스위치 6560을 기반으로 스텔라 무선랜과 기존 하드웨어 기반의 무선랜인 옴니액세스 무선랜을 통해 내년에는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시장 점유율을 대폭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광직 ALE코리아 지사장은 “소비자들은 점점 더 많은 것을 요구함에 따라 서비스를 중시하는 방향으로의 변화에 대응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버티컬 솔루션과 유연한 클라우드 및 진화에 있어 차별화되는 ‘XaaS(Everything as a Service)’ 솔루션 전략을 전개할 것”이라며 “특히 ALE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견고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내년에도 시장을 주도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