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특성화 GFAC수도전문학교, 특급호텔·스타셰프 릴레이 특강
상태바
외식특성화 GFAC수도전문학교, 특급호텔·스타셰프 릴레이 특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호텔 총주방장 특강과 모의면접도 진행

외식특성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이하 GFAC수도전, 한병길 이사장)가 특급호텔 및 스타셰프 특강을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특강은 재학생 뿐 아니라 자신의 진로를 외식분야로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진로진학상담도 진행해주고 있다. 지난 9월 ‘퓨전한식의 대가 유현수 셰프 특강’에 이어 지난 21일에는 최고의 특급호텔 중 하나인 ‘워커힐호텔 총주방장 특강’이 있었다.

GFAC수도전 입학관계자는 “호텔조리사를 꿈꾸는 예비조리학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워커힐호텔 총주방장특강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모의면접도 진행해 참가한 학생들에게 특급호텔조리사가 되기 위한 기본 자질 등을 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GFAC 수도전은 국내 유명 특급호텔과 스타셰프의 연이은 릴레이 특강을 통해 현재 호텔조리의 트렌드를 소개함과 동시에 현직 최고의 요리사들의 조리 노하우도 전달하고 있다. 특히 호텔외식 산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모의면접을 진행하면서 실제 입사를 위한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GFAC 수도전은 요리특성화 전문학교 답게 현직에 있는 유명 호텔 주방장은 물론 방송 요리관련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인 스타셰프의 특강은 물론 실습수업에 이르기까지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외식분야 진출을 꿈꾸는 고등학생 등 수험생 들을 위한 특강도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한편 GFAC수도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로 구성돼 있는 요리특성화 전문학교로, 현재 2018년도 신입생 모집이 진행 중으로, 자세한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