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공개
상태바
어도비,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10.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XD CC·어도비 디멘션 CC 등 4개 신규 앱 출시…포토샵 CC 등 주요 앱도 업데이트

어도비가 새로운 앱과 서비스 및 향상된 기능으로 무장한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C)를 25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경험 디자인을 위한 어도비 XD CC(Adobe XD CC)와 2D를 3D로 합성하는 어도비 디멘션 CC(Adobe Dimension CC), 2D 애니메이션을 위한 캐릭터 애니메이터 CC(Character Animator CC), 클라우드 기반의 완전히 새로운 포토그래피 서비스인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 CC(Adobe Photoshop Lightroom CC) 등 4개의 신규 앱이 포함됐다.

또한 포토샵 CC, 인디자인 CC(InDesign CC), 일러스트레이터 CC(Illustrator CC), 프리미어 프로 CC(Premiere Pro CC) 등 주요 앱들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도비의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플랫폼인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에 의해 구동되는 기능들이 대거 포함됐으며, 이를 통해 비단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뿐 아니라 애호가들도 누구나 장소와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다.

어도비는 빠르게 확대 중인 모바일 퍼스트 앱에서부터 최근 발표한 어도비 스파크 프리미엄 기능에 이르기까지 앞으로 모든 종류의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위한 신속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최승억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어도비는 모든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는 혁신을 주도하며 크리에이티브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다”며 “어도비는 오늘 새로운 경험 디자인, 2D 애니메이션, 3D 렌더링 앱부터 완전히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포토그래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기능을 추가한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선보였다. 이로써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애호가들은 시간과 장소, 디바이스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을 표현하고 잠재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모두 발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