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레스피로 청바지’ 국내 론칭…공식모델 ‘한예슬’
상태바
이태리 프리미엄 ‘레스피로 청바지’ 국내 론칭…공식모델 ‘한예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나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한예슬이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레스피로의 공식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국내 시장에 런칭을 알린 레스피로는 “고급스럽고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공식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출연 작품은 물론 타고난 패션 감각으로도 주목 받아온 한예슬은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며, 패션·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아 왔다. 한예슬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화려함은 트렌디한 패션과 조화를 이루며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한예슬은 최근 MBC 새 월화특별기획 ‘20세기 소년소녀(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를 통해 발랄하면서도 감성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서의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하고 있다.

레스피로 관계자는 “큐트하면서도 시크한 그녀의 매력이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살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국내에 첫 소개된 레스피로는 최근 ‘보그(vogue)’, ‘엘르(elle)’ 등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에서 주목하며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이다. 이태리의 유명 패션 편집샵 ‘Sear’s shop’을 중심으로 그 인기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레스피로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독창적인 감각은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렌티노 등 명품 브랜드의 마케팅을 담당했던 이태리 유명 패션 마케팅 디렉터 Maja, Giacomo의 기획에서 나왔다. 두 사람은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는 고가의 캐시미어(cashmere)를 데님 원단에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면서도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최고의 프리미엄 데님을 탄생시켰다.

패션의 본 고장 이태리 출신답게 디자인 또한 엣지 있고 화려하다. 특히 밀라노 데님 연구소를 통해 장인들이 사람의 체형을 분석하여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어 맞춤처럼 몸에 꼭 맞으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고퀄리티 데님을 선보인다. 데님 매니아들의 까다로운 입맛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을 연구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번 공식모델 발탁은 국내 패션·뷰티 업계의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는 한예슬과의 콜라보를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하게 한다.

한편, 한예슬을 모델로 국내 공식 론칭을 알린 레스피로 청바지는 이번 시즌 이태리 현지와 국내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