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파이너스 맨션, 멤버십 회원 위한 멤버스 라운지 혜택 제공
상태바
한남동 파이너스 맨션, 멤버십 회원 위한 멤버스 라운지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너스 맨션은 지난 9월 백지웅, 헤이즈문이 출연한 소파사운즈(SofarSounds) 공연을 통해 70명이 넘는 관객들과 함께 한남동 가을밤을 음악으로 채웠다. 이처럼 파이너스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인테리어와 문화공간으로 적합한 라운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파이너스 맨션은 남자 화장품을 추천하는 온라인 서비스인 파이너스의 멤버십 회원을 위한 전용 라운지로 기획한 공간이다. 현재 서비스 홍보를 위한 그랜드 웰컴 기간으로 멤버십 회원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오픈하고 있다.

파이너스 맨션은 소파사운즈와 같은 공연은 물론 대기업의 워크샵을 진행하기 위한 장소로도 섭외 요청이 잇따르고 있다. 기존에 주로 사용하던 장소가 아닌 파이너스 맨션으로 문의를 하는 이유는 바로 특별함 때문이다. 문의하는 관계자들은 공간의 인테리어와 컨셉이 주는 특별함은 물론 개최하는 행사가 가지는 독특한 취지와 남다른 시도에 부합하는 장소로 파이너스 맨션이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파이너스 맨션의 이러한 컨셉은 온라인 서비스인 파이너스에서 비롯되었다. 파이너스는 화장품이 필요한 남자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남자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쇼핑할 때 느끼는 번거로움을 기술적으로 해결했다. 20~30대 남자들을 대상으로 각자의 피부 데이터에 따라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하고, 구매 시점을 예측해서 알려준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남자 화장품 추천 서비스를, 오프라인에서는 통해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아지트를 제공하는 파이너스는 앞으로도 남자를 위한 자기 관리 브랜드를 추구하며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파이너스의 멤버십 회원이 되면 온오프라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파이너스 맨션은 현재 그랜드 웰컴 기간으로 10월말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15:00~21:00, 주말 13:00~20:00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관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