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구하라' 메가 세일 이벤트 … 최대 76% 할인
상태바
'미구하라' 메가 세일 이벤트 … 최대 76%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최대 76%까지 할인 가능한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미구하라는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성분만을 고집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미구하라에서 야심 차게 실시한 메가 세일 이벤트는 미구하라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제품은 ‘안티 링클 핸드 에센스’, ‘데일리 케어 썬크림’, ‘애플 버블 폼 pH6.6’ 총 3가지가 마련됐다.

특히 위 3가지 제품의 경우, 모두 계절에 상관 없이 사계절 내내 이용되는 인기 품목이기 때문에 행사 시작부터 높은 주문량이 몰리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로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이라면 천연 유기농 성분을 이용한 미구하라 제품을 추천할 만하다”며 “특히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핸드크림이나 썬크림, 클렌징 등의 제품을 찾고 있는 경우에는 이번 메가 세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구하라 메가 세일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안티 링클 핸드 에센스는 기존 판매가 22,000원에서 7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데일리 케어 썬크림(35,000원), 애플 버블 폼(28,000원) 역시 기존가에서 각각 75%, 76%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