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스시노백쉐프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스시노백쉐프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누구나 쉽게 즐기는 초밥 스시노백쉐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시노백쉐프는 ‘어렵지 않게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초밥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브랜드를 런칭했다. 가족, 친구, 지인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찾아갔을 때 한국인이 선호하는 삼겹살, 갈비, 치킨처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초밥을 만들어내겠다는 일념이다.

스시노백쉐프는 이렇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초밥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각각의 코스별로 콘셉트화시켰고 고급 레스토랑, 정통 일식집에서나 받아볼 수 있는 코스를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스시노백쉐프의 메뉴는 일식조리경력 15년의 현 스시노백쉐프 총괄수석 백승성 쉐프가 개발했고, 브랜드 네임도 백 쉐프의 초밥집이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금액권의 경우 잔액관리도 가능해 매장에서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입맞에 맞춰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시노백쉐프 상품권으로 스시 식사권을 선물할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가 된 것 같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일반 고객의 흩어진 포인트 취합은 물론 금액권의 충전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 앱 스마트플러스 론칭을 통해 상품 구매와 결제의 간편함으로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