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호재 품은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 분양 개시
상태바
교통 호재 품은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 분양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0.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를 대체하는 주거유형으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풍부한 생활특권과 청정자연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남안성 타운하우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8·2대책 이후 침체될 것 같았던 시장 열기가 타운하우스 때문에 살아나고 있다”며 “특히 수도권 생활과 아양지구, 당왕지구의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는 남안성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눈에 띈다”고 전했다.

최근 서울 집값에 부담을 느끼고 탈서울 현상이 가중되면서 도심권 생활이 가능한 수도권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다. 하임힐타운하우스 평택-음성고속도로 남안성IC에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차 34세대를 비롯하여 추후 100여세대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도심 속 친환경을 컨셉으로 독립 설계된 하임힐은 층고가 높아 채광이 좋으며 실내와 정원이 연결돼 있고 정원, 텃밭 등도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며 각 층별로 욕실도 따로 있다.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내부 인테리어 및 외관 디자인까지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다.

하임힐 타운하우스는 각각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단독형 타운하우스다.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취향 등에 맞는 주방가구, 바닥재, 벽과 타일 등 인테리어 마감재료와 외관마감재료를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작년 착공한 안성~구리 구간은 오는 2022년 완공예정이며, 안성~세종 구간도 당초 2025년 12월 완공에서 2024년 6월로 완공시기가 1년 6개월 단축되면서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가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의 주변으로는 제1,2,3,4산업단지등의 많은 산업체가 자리를 잡고 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지역개발 활성화에 맞물려, 줄어드는 녹지와 늘어나는 유입인구는 전원주택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 하임힐타운하우스에서는 다른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한데, 평택-음성고속도로 남안성IC가 차량 2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의 접근도 우수하다. 또한 주변도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여 동탄, 평택, 수원, 용인, 안산등 인접 도시와 20분정도가 소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